피렐리 스콜피온 MTB 타이어는 고급 화합물, 논리적 이름으로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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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스포츠에서 더 유명한 이름 중 하나 인 Pirelli는 자전거 타이어와 관련하여 상당한 역사가 있습니다. 사실, 회사의 첫 번째 타이어는 공압식 자전거 타이어였습니다 – 1895 년 당시 혁명적 인 일이었습니다. 기술이 진화함에 따라 Pirelli는 오토바이와 자동차 타이어를 추적하여 오늘날 18 개의 생산 공장, 160 개국에 3 만 명의 직원, 밀라노의 글로벌 R & D 센터 및 전 세계 10 개국의 거대 기업이되었습니다. 2017 년 매출 53 억 유로.
자전거 타이어에 관해서는, 1980 년대 후에, Pirelli는 다른 바퀴 달린 차량에 그들의주의를 집중했다. 그래서 회사가 2017 년에 PZero Velo를 출시했을 때 그들은 자전거 시장에 진입하지 못했으며, 재진입 그것. 그러나 산악 자전거 타이어의 경우 Pirelli의 경우 완전히 새로운 면모를 보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고무 합성물 제조 전문 회사에서 70여 가지의 세계 MX 타이틀을 획득 한 크로스 오버 배경을 가진 회사에게는 별다른 출발점도 아닙니다. 그 motocross 연결은 실제로 전갈 선이 그 이름을 얻는 곳이다. 지금 산악 자전거의 세계에 채택되면서, 전갈 MTB 범위는 타이어 선택 과정을 단순화하기 위해 개발 된 4 개의 모델로 막 공개되었습니다.
소비자로서 타이어를 선택한다는 측면에서 Pirelli는 타이어와 크기면에서 엄청난 선택으로 인해 엄청난 일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XC, Trail, AM, Enduro, FR, & DH와 같은 범주와 그 카테고리 내의 케이스, 트레드 패턴 및 볼륨 선택 수 사이에서 타이어 세트를 선택하면 분석 마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Pirelli는 구체적으로 "Racing XC, Riding for Fun, DH Racing"에 초점을 맞추고, 이해하기 쉽고, 선택하고, 사용하기 쉬운 명명 체계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결과는 상대적으로 간단한 H, M, S, & R 타이어 지정이며, 이는 색상으로 조정됩니다. 'H'는 하드 팩 지형, 'M'은 혼합 지형, 'S'는 부드러운 지형, 'R'은 지정된 후방 타이어 용입니다. 모든 타이어는 튜브가 준비되어 있지 않으며, 모두 Pirelli의 SmartGRIP Compound의 특정 버전이 특징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건설에 흥미로운 트위스트가 필요한 곳입니다.
우리는 타이어 제조업체가 다중 화합물 구조의 덕목에 찬사를 보면서 익숙해졌습니다. 일반적으로지지를위한 트레드 패턴의베이스에 단단한 화합물이 있고, 트레드 중간에 약간 부드러운 화합물이 뒤 따르고, 그립이 증가하기 위해 트레드 가장자리에 가장 약한 화합물이 뒤 따른다. 피렐리는 화합물 개발에 대한 전문 기술로 인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대신, 전갈 타이어는 각 모델과 크기에 맞게 사용자 정의 된 트레드를 통해 단일 화합물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다른 고무 화합물이 기후 나 온도에 대해 다르게 반응하는 것을 방지하며, 타이어가 마모 되어도 일관된 그립을 보장합니다. 더 이상 부드러운 고무를 착용하지 않아 더 단단한 고무를 밑으로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Pirelli는 더 나아가 SmartGRIP은 젖은 손잡이를 유지하면서 눈물에 강한 화합물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다고 말합니다. 각 화합물은 Pirelli가 업계에서 가장 먼저 부르는 각 타이어 크기 및 모델에 대해 정적 특성 (경도 및 파괴 강도)과 동적 특성 (댐핑 및 동적 강성)으로 사용자 정의되었습니다.
그것은 각각의 타이어 크기와 모델에 대해 다른 트레드 디자인을 가져 오는 크기 별 개발 프로세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타이어의 크기에 따라 Pirelli는 손잡이 간격, 크기, 트레드 높이, 손잡이 모양 및 사이 핑을 조정하여 의도 한 용도와 타이어 풋 프린트에 따라 트레드 성능을 극대화했습니다. 시체 자체에 관해서도 타이어 구조에 대해 동일하게 말할 수있다. Pirelli는 모든 케이스에 모든 타이어를 제공하는 대신 모든 타이어가 더 작은 타이어로보다 가볍고 유연한 120 TPI 케이스를 얻고 더 큰 타이어 (대부분은 더 많은 것)가 더 내구성있는 TPI 케이스를 얻게됩니다. 2.4 "LITE 케이스 타이어와 같은 특정 타이어는 여전히 120 TPI 케이스 (120 TPI 보강재가 추가됨)를 갖지만 29 x 2.2 인치 타이어는 모두 120 TPI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며 60 TPI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피렐리가 29 x 2.2-2.6 "및 27.5 x 2.4-2.6"타이어를 포함하도록 성장할 제품 라인을 채우면서 계속 될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큰 테이크 아웃은 피렐리가 각 타이어 크기에 자체 개발 프로세스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H'타이어를 디자인 한 다음 커지거나 줄여서 라인을 채 웁니다. 각 타이어 크기와 모델에는 독자가 개발 한 "맞춤형 개발"프로세스가있어 여기에서 볼 수있는 최종 제품으로 이어졌습니다. 일단 테스트 준비가되면 피렐리는 제품 테스터 군대를 모든 조건에서 지구상의 많은 테스트와 함께 찾을 수있는 다양한 지형과 함께 작업하게했습니다.
전갈 MTB H
Scorpion MTB H는 타이어 특성을 파악하기 위해 습식 및 건식 조건에서 하드 팩 지형에 대한 로우 프로파일 트레드입니다. 타이어가 커질수록 코너링 러그는 더욱 공격적이지만 전반적으로 낮은 회전 저항을위한 긴밀한 간격의 중앙 섹션과 단단하고 바위가 많은 지형에서의 그립을위한 여러 개의 작은 손잡이가 있습니다.
전갈 MTB 남
반면 전갈 MTB M은 혼합 조건을위한 것이며 다시 건식 또는 습식입니다. 약간 더 큰 노브와 그 사이에 더 많은 공간을두고 제작 된이 타이어는 노브 사이에 고무 브릿지가있어 각 노브의 움직임을 줄이고 찢어지지 않게합니다.
전갈 MTB S
전갈 MTB S는 부드러운 조건과 습식 또는 건식 라이딩을위한 가장 넓고 간격이 넓은 트레드 블록을 특징으로합니다. 다시 고무 다리는 중앙 노브, 전환 노브, 코너 노브를 연결합니다. Pirelli는 타이어 설계에 대해 정말로 괴롭 히고 싶다면 S 모델의 토지 / 바다 비율이 15 %로 가장 낮습니다. 그것은 지형을위한 올바른 트레드 패턴을 만드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완전히 매끈한 타이어의 토지 / 해 비율이 100 % 인 곳에서는 젖은 조잡한 조건을위한 타이어의 비율이 훨씬 낮습니다. 상대적으로 H는 27 %, M은 21 %, R은 24 %입니다. 또한 S는 최대 천식 압력이 0.17kg / mm² 인 가장 높은 천공 저항을가집니다.
전갈 MTB R
앞서 말한 타이어 중 하나를 후방 타이어로 사용할 수있는 반면, 전갈 MTB R은 견인력과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후방 타이어로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Pirelli는 부드러운 조건을 제외하고는이 모든 것을 권장하기 때문에 H 또는 M 전면을 가진 훌륭한 후방 타이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갈 MTB H 29 x 2.4 " 전갈 MTB H 29 x 2.2 " 전갈 MTB M 29 x 2.2 " 전갈 MTB R 29 x 2.2 " 전갈 MTB S 29 x 2.2 " 무게와 크기
초기 출시에 포함 된 모든 29er 타이어의 경우 Pirelli는 2.2mm 크기의 경우 25mm 내부 너비 림, 2.4 "이상인 경우 30mm 내부 너비를 권장합니다. 실제 중량의 관점에서, 위에 무게를 둔 모든 타이어는 시제품 샘플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심이 적은 전갈 MTB S를 제외하고는 무게가 모두 무게가 나왔습니다. Scorpion MTB H의 903g 무게가 조금 더 현실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29×2.4 "타이어의 경우 800g이 매우 굉장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생산 중량이 어떻게 쌓여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가용성 및 가격
가격면에서 Pirelli의 Scorpion 타이어는 모델이 아닌 크기별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그들은 이것이 사용 된 고무의 양에 의해 가격을 책정 되었기 때문에 이것이라고 말합니다. 29×2.2는 € 49,90, 2.4는 € 52,90으로 점프 할 것입니다. 첫 번째 29 인치 타이어는 3 월에 출시되기 시작하며, 7 월에는 27.5 인치 및 2.6 인치 너비가, 나머지 타이어는 9 월까지 충전 될 것입니다. 더 많은 enduro 집중 타이어를 찾고 있다면 2020 년이 될지도 모른다는 말을 듣습니다.
첫번째 타는 것, 우리 다음에 관한 우리 생각을 위해 조정되는 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