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타입 포뮬러 셀바 코일 장거리 여행, 싱글 크라운 포크 거의 enduro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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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 포뮬라 셀바 코일 서스펜션 포크는 셀바 S 및 R과 같은 플랫폼 및 샤시에 장착되어 120mm에서 160mm (29er) 또는 120mm에서 180mm (27.5)까지의 포크가 필요한 라이더를위한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 여행 범위는 사실 공기 포크 용입니다. 코일 버전은 처음에 160mm (29er) 및 170mm (27.5)의 고정 된 이동 길이로 제공됩니다.

    2019 수식 셀바 코일 스프링 마운틴 바이크 포크 내부

    Selva Coil의 형제와 유일한 차이점은 스프링 유형입니다. 위의 그림은 세 가지 옵션의 내부 구조를 위에서 아래로 나타낸 것입니다.

    • 세 가지 버전 모두에서 공유되는 댐핑 카트리지.
    • Selva R 이중 공기 피스톤 (주황색 NeoPos 압축 가능한 볼륨 스페이서)
    • Selva S 코일 음 스프링이있는 공기 피스톤
    • 셀바 코일과 피스톤 스톡 (파랑) 스프링
    • 연약한 (녹색)과 확고한 (까만) 코일 스프링 선택권
    • Selva 포크 섀시

    새로운 Formula Selva Coil 스프링 마운틴 바이크 포크의 코일 스프링 옵션은 무엇입니까?

    애프터 마켓을위한 표준 (파란색) 버전과 함께 판매되는 세 가지 코일 스프링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EM 고객은 더 부드럽고 견고한 코일을 사양 할 수 있거나 별도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2019 공식 Selva 코일은 공원과 enduro를위한 장거리 여행 단일 크라운 산악 자전거 서스펜션 포크입니다 2019 공식 Selva 코일은 공원과 enduro를위한 장거리 여행 단일 크라운 산악 자전거 서스펜션 포크입니다

    맨 위에는 유효 스프링 율을 조정할 수있는 사전로드 노브가 있습니다.

    늦은 봄이나 여름에, 전체 세부 사항은 아직 마무리 및 발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셀바 S (코일 음이있는 공기 주 스프링) 및 셀바 R (완전 공기).

    2019 포뮬러 셀프 서스펜션 포크 롱 트래블 엔듀로 마운틴 바이크

    셀바 (Selva)는 개방형 시스템으로 라이더가 필요하거나 원하는 포크를 만들 수있는 35mm- 기둥, 장거리 여행 플랫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여행 또는 스프링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Selva 포크는 오른쪽 다리에 동일한 댐핑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이렇게하면 고객과 고객 모두에게 간단하게 유지할 수있을뿐 아니라 상점에서는 고객의 포크를 해결하기 위해 단일 제품 만 구입하면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완전히 새로운 포크를 사도록 강요하는 새로운 디자인과 재 설계 만이 아니라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을 다룰 것입니다"라고 포뮬라의 마케팅 매니저 인 비토리오 플라 타니아 (Vittorio Platania)는 말합니다. "현재의 Selva를 사용하는 라이더들이 부품을 쉽게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공식 셀프 댐핑 카트리지 컨트롤

    몇 년 전에, 그들은 소개했다. CTS 시스템라이더는 압축 밸브의 일부를 빠르고 쉽게 교체하여 댐핑을 실제로 조정할 수있었습니다. 차가운 동안, 그것은 또한 값 비쌌다. 그리고 단지 다른 삽입을 주문하고, 그것이 바른 사람 이었기를 바라는 약간의 도박. 그래서 그들은 데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모 프로그램에서 포크에 다른 CTS 밸브를 놓고 사용해 볼 수있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7 가지 밸브와 설치 도구를 모두 갖춘 완벽한 키트를 사용하여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대신 할인을 실시합니다. 혼자서도 그들은 약 45-50 달러가 될 것이지만 그 팩은 훨씬 적을 것이다. 올해도 그걸 봐라.

    RideFormul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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