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정보 애플, Qualcomm 특허에 발명 기술 지원

최근 게시물 게시판 잡다한 정보 잡다한정보 애플, Qualcomm 특허에 발명 기술 지원

  • [ad_1]
    잡다한 정보

    애플과 퀄컴 (Qualcomm)은 전 세계 법원에서 제재를 부렸다. 이번 주에는 미국 배심 재판 Qualcomm 본사가있는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법적 절차 중에 CNET, 이전의 엔지니어 중 한 명인 Arjuna Siva는 Qualcomm이 Apple의 특허 침해 혐의로 지적한 특허 중 하나에서 기술 된 기술을 개발하는 데 일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문제의 특허는 장치가 부팅되면 스마트 폰이 인터넷에 빠르게 연결할 수있게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애플에 따르면 시바 (Siva)는 특허의 개념을 생각해 냈다.

    Siva는 2011 년 이전에 Apple 직원이었는데, Apple이 Qualcomm 칩을 사용한 첫 번째 iPhone을 출시 한 해였습니다. 이 장치를 출시하기 전에 Apple과 Qualcomm은 Apple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모뎀 칩을 위해 함께 작업했습니다. Siva는 이러한 토론에 참여했으며 Qualcomm이 특허를 취득한 기술을 제안했습니다.

    애플은 두 회사가 토론을하는 동안 애플 엔지니어 인 아르주나 시바 (Arjuna Siva)는 Qualcomm이 나중에 특허 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현재 구글에서 일하는 시바 (Siva)는 재판에서 나중에 증언 할 것이다.

    "Qualcomm은 신용 지급시기에 신용을 부여한다고 믿습니까?" 윌머 헤일 (Wilmer Hale)의 조셉 뮐러 (Joseph Mueller) 애플의 상담은 월요일에 물었다.

    Qualcomm의 스티븐 해이 헨 (Stephen Haenichen) 엔지니어링 이사는 시바 (Siva)가 애플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 특허에 그의 이름을 지을 자격이 없으며이 기능의 개발에 "전혀 아무것도"기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에 따르면 CNET애플이 Siva의 주장을 표적으로 삼는 이유는 Qualcomm이 특허 출원시 성급하고 부주의하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서입니다. Qualcomm은 특허 출원시 직원에게 1,500 달러를, 특허 발급시에는 1,500 달러를 지불합니다. 이는 Apple이 Qualcomm의 특허 처리를 입증하기 위해 제기 한 또 다른 요점입니다. Siva는 Qualcomm 모뎀이 장착 된 첫 번째 iPhone이 출시되기 전에 Qualcomm과의 협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주 후반에 증언 할 예정입니다.

    Apple과 Qualcomm 사이의 현재 재판은 다음 주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합법적 인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추가로 재미있는 정보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배심원은 Apple이 Qualcomm 기술을 실제로 침해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려고합니다.

    애플과 퀄컴은 2017 년 1 월 이후 애플과 싸우고있다. Qualcomm을 고소하다 미지급 로열티로 10 억 달러를 썼다. Qualcomm은 이에 반대하고 두 회사는 서로에 대해 여러 건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Qualcomm의 소송 중 2 건은 독일과 중국에서 수입 금지 조치를 낳았습니다. 하드웨어로 치장 할 수있다.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꼬리표: Qualcomm

    이 기사 "애플, Qualcomm 특허에 발명 기술 지원"처음 등장한 MacRumors.com

    이 기사 토론 포럼에서

    Source link
    [ad_1]

    신고하기
'잡다한정보 애플, Qualcomm 특허에 발명 기술 지원'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 51 =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