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라이드 검토 : 경주에서 영감을 얻은 2019 살사 사이클 스피어 피쉬는 빠르지 만 여전히 재미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첫 번째 라이드 검토 : 경주에서 영감을 얻은 2019 살사 사이클 스피어 피쉬는 빠르지 만 여전히 재미 있습니다.

  • 대부분 싱글 트랙 트랙으로 구성된 50 마일 경주 용 자전거를 특별히 디자인한다면, 살사 사이클 스피어 피시 (Spalsfish)처럼 보일 것입니다. 사실 스피어 피시의 모습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 다코타 파이 오 (Dakota Five-O)를 다른 29er에 태우고 나면, 살사의 엔지니어 중 한 명은 드로잉 보드를 타고이 이벤트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 자전거의 모델명은 실제로 매년 인종이 시작되는 사우스 다코타주의 스피어 피시 (Spearfish)를 가리 킵니다.

    스피어 피쉬의 29 인치 휠은 지상을 덮을 수있는 확실한 선택이며 120mm 포크와 결합 된 100mm 후방 주행 거리는이 자전거를 경주 용으로 유지하면서 캐주얼 라이더는 재미 있고 좋아하는 XC 트레일에서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살사 사이클 2019 년 스피어 피쉬, 페달링

    스피어 피시는 살사 사이클의 2019 년 트레일 MTB 라인에서 가장 짧은 여행 옵션입니다. 발사 이벤트 동안 애리조나 블랙 캐년 트레일의 적절한 기술 섹션에서 스피어 피쉬 카본 NX 이글을 타야했습니다. 이 트레일의 일부분은 꽤 애매하지만 Spearfish의 Split Pivot 서스펜션을 작동시키기에 충분한 바위 같은 비트가있었습니다.

    살사 사이클 2019 년 스피어 피쉬, 앵글

    Spearfish는 Salsa 's Horsethief (120 / 140mm do-it-all niner)의 짧은 여행 동생이며 프레임 구조는 크로스 컨트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pearfish의 프런트 엔드는 613.5mm의 유효 상단 튜브로 약간 더 짧지 만, 도달 거리는 약 7mm로 441.6mm로 길다. "5'9"라는 크기로, 내가 타고있는 중간 크기의 프레임은 친숙하고 편안한 범위 내에서 떨어졌습니다. 자전거의 XC-leaning에도 불구하고 Horsethief의 전면보다 훨씬 더 낮고 낮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경주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격적이지만 인종 주간 특유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말에 캐주얼 한 루프를 타고 즐기지 않을 것입니다.

    살사 사이클 2019 년 스피어 피쉬, 사이드

    Spearfish의 헤드 튜브 각도는 67.8 °이며, 이는 트레일에서 매우 민첩한 핸들링을 가능하게합니다. 좌석 튜브 각도가 74.4 °로 매우 가파르므로 페달에 전원을 차단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낮은 위치에서 (라이드로) Spearfish의 BB 드롭은 39mm이지만, 더 거친 지형에 올라 타면 리어 쇼크 마운트에서 칩을 뒤집어 약 4mm 더 많은 지상고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칩을 하이 모드로 놓으면 헤드 튜브가 약 0.5도 가파르게됩니다.

    살사 사이클 2019 년 스피어 피시, 나 뛰었다.

    Spearfish는 2019 년 동안 157mm 후면 간격으로 이동했습니다. Horsethief와 마찬가지로 Spearfish의 쇠사슬은 올해 5mm 길이로 줄어들었고 이제는 432.4mm의 견고한 소리를 측정합니다. 29er를 위해 이것은 꽤 짧다. 그리고 흔적 위에서 자전거는 모퉁이를 돈 곳에 꽤 양귀비와 즐거움 인 것을 알았다. Salsa는 발 뒤꿈치가 접촉 할 수있는 영역에서 이전의 148mm 자전거와 정확히 동일한 너비의 157mm 후방 끝을 만들었으므로 뒤쪽 삼각형의 클리어런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ustler와 Horsethief와 마찬가지로 Spalsfish에서도 Salsa의 기하학은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정상적이고 편안한 몸 위치로 운전하면 몸매가 바퀴 사이에 고르게 분산되어 견인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엉덩이의 약간의 바위는 가파른 오르막길로 앞으로 움직이거나 뒤로 내리막 길을 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살사 사이클 2019 스피어 피쉬, 링키지, 리어 피벗

    견고한 경주 용 자동차를 만들고 싶다면 좋은 섀시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고성능 풀 서스펜션 트레일 자전거를 제작하려는 경우 좋은 연계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을 기안하지 않으려는 브랜드의 경우 Split Pivot과 같은 입증 된 연계성을 라이선스하고 엔지니어가 조종사가 목표로 삼고있는 승차감을 내기 위해 많은 것을 조정해야합니다.

    살사 사이클 2019 년 스피어 피시, 나 압축

    Salsa는 Split Pivot 링키지를 조정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으며 약속 한대로 수행했습니다. 이 곡은 후미가 심각한 영향을주지 않는 한 뇌졸중 중반에 계속 타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우리가 타고 난 길에는 스피어 피쉬의 여행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충격 속도는 밑바닥에 저항하기 위해 위로 올라 가기 위해 재구성되었으며 자전거를 100mm 스 퀴시만으로도 '바닥이없는'느낌을줍니다. 몇 번이나 필자는 좀 더 선형의 자전거가 바닥을 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Spearfish는 가혹하게 clunking하는 대신 매끄럽게 포기했다.

    살사 사이클 2019 년 스피어 피시, 리어 쇼크 구역

    이 연결 장치가 잘하는 또 다른 일은 뒷바퀴를 흔적에 붙이게하는 것입니다. 나는 넓게 열린 모드에서 Rockshox Deluxe RT3 쇼크로 탔고, 쇼크의 여행 대부분을 자전거를 거칠고 거친 피치까지 안정적으로 발톱으로 사용했습니다. 와이드 오픈 모드에서도 링키지가 매우 잘 작동하며 서거나 안장에 앉아있을 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페달 모드로 전환하면 페달링 효율이 향상되지만 Rustler를 타면 충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이 설정에서 범프를 빨아 들일 수 있습니다.

    살사 사이클 2019 년 스피어 피시 스튜디오 측
    * 사진 제공 : Salsa Cycles

    Spearfish의 구성 요소 사양은 크로스 컨트리의 뿌리를 보여줍니다. 120mm Rockshox Reba RL 포크는 트레일을 부드럽게하기에 충분한 스 퀴스를 제공하고 WTB ST i25 림은 2.35 "Maxxis Forekaster 타이어로 감싸여 슬림 한면에 휠을 유지합니다. SRAM의 가이드 T 브레이크는 180mm 전방 및 더 작은 160mm 후방 로터에 물리고 NX Eagle 12 단 변속 드라이브 트레인은 누구나 필요한 모든 기어를 제공합니다. Salsa는 다용도로 유지하는이 자전거에 125mm 스포이드 지주를 유지했으며 물론 모든 라이더가 가파른 강하를 다루는 데 도움이됩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Spearfish Carbon NX Eagle은 4,199 달러에 소매됩니다. Carbon GX 모델은 5,199 달러에 판매되며, 헤드셋, 리어 쇼크, 크랭크 및 체인 링이있는 탄소 프레임 세트는 2,999 달러에 판매됩니다. 전체 알루미늄 모델의 가격은 2,399-2,999 달러입니다.

    salsacycles.com

    Source link

    신고하기
'첫 번째 라이드 검토 : 경주에서 영감을 얻은 2019 살사 사이클 스피어 피쉬는 빠르지 만 여전히 재미 있습니다.'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 3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