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ine Urban, C-Line Utility 또는 C-Line Explore를 구입해야 합니까?

최근 게시물 게시판 brompton P-Line Urban, C-Line Utility 또는 C-Line Explore를 구입해야 합니까?

  • 기차역에서 직장까지 대부분 평지를 이동하려면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역 계단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출퇴근길 외에 1.6킬로 떨어진 식료품점에서도 식료품을 사러 갈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전거의 무게가 걱정된다면 P-Line을 선택하세요. 비용이 걱정된다면 A-Line 유틸리티를 선택하세요. 언덕/장거리 라이딩은 Explore!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합리적으로 건강하고 능력이 있습니까? 12kg을 한손으로 25미터 들고 다닐 수 있나요? 그렇다고 답했다면 P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C Explore를 받으세요. Explore의 추가 장비는 모든 유형의 지형을 처리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인생이 어떻게 변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해외 여행을 갈 때 가지고 다니거나, 좀 더 언덕이 많은 곳에 살 수도 있습니다. Brompton은 잘 관리하면 수명이 더 길어질 수 있으므로 처음부터 제한을 두지 마십시오.

    P 라인. 무게 절감과 구동계는 하이브리드/로드바이크 시스템과 비슷합니다. 그만큼 좋습니다. 출처 : 새로 구입한 P라인과 2020년부터 C라인을 소유하고 있는 나

    P 라인이지만 언제 새로운 기어링이 출시되는지 기다려 볼 수 있습니다.

    돈이 중요하지 않다면 P 라인입니다. 구동계와 무게 덕분에 라이딩과 운반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또한 더 나은 후면 삼각형, 힌지 클램프, 머드가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기어 범위를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5단 기어 업그레이드와 래피드시프터를 갖춘 P 라인은 환상적이며, C 라인의 저단 기어에 근접한 저단 기어를 선사합니다.

    저는 C 라인(3단)을 가지고 있는데 역에서 계단을 오르내릴 수는 있지만 무겁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자이기 때문에 남자라면 12kg이 더 쉬울 수도 있겠네요. 돈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가능하다면 분명히 더 가벼운 것을 사겠습니다. 등에 작업용 배낭과 자전거를 짊어지게 되므로 전체적으로 15-20kg 정도의 무게가 위아래로 이동하게 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돈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P라인이 좋습니다.

    나는 매우 유사한 사용 사례를 위해 P 라인을 선택했습니다. 퇴근 후 자전거 + 대중교통을 통해 친구 집에 갔습니다. 한 플랫폼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었기 때문에 더 가벼운 자전거를 갖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기어링 옵션이 가벼운 무게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라인 익스플로러.

    실제로 사용 사례에 따라 다릅니다.

    무게 – 나열된 무게에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지만, P 라인은 C 라인보다 들고 들고 다니기에 훨씬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작은 엘리베이터를 타야 하거나 위태로운 계단을 오르내려야 한다면 P 라인은 당연한 선택입니다(비용이 제한 요소가 아니라는 가정 하에).
    기어링 – 도심 라이딩에는 P 라인으로 4단 기어가 정말 편리합니다. 빠른 변속, 반응성이 뛰어난 프레임, 가벼운 무게로 정지 및 이동 교통에 적합합니다.
    여행 – 언덕을 여행하거나 타고 싶다면 Brompton은 내 옵션 목록에도 없을 것입니다. 문제가 된다면 C 라인의 300% 기어링 범위는 P 라인의 163%보다 훨씬 더 나은 언덕 오르기 및 직선 속도를 제공합니다.
    쇼핑 – 부착할 수 있는 전면 가방은 식료품 쇼핑에 적합합니다. 보로백이 있는데 잘 작동하네요.

'P-Line Urban, C-Line Utility 또는 C-Line Explore를 구입해야 합니까?'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